자동차 보험 쇼핑을 위한 간단한 절차

2020. 6. 4. 11:50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보험 쇼핑을 위한 간단한 절차



보험 공급자에 대한 유용한 힌트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부담없이 부담할 수 있는 보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입니다.


보험사가 요금을 결정하는 기준은 다양하고 다양하다.




여러 보험사의 가격과 옵션을 조사하십시오.


모든 회사는 당신의 프리미엄을 결정하는 그들만의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다.


쇼핑과 요금 비교를 통해 보험료는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연간 마일리지를 적게 운전하면 보험료율이 낮아진다.


덜 운전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자동차 보험 회사로부터 더 낮은 요금을 받는다.




차를 사기 전에,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차량의 보험 요율을 조사해야 한다.


보험 대리점은 어떤 모델이 가장 낮은지 알려줄 수 있다.


보험 가입률이 낮은 차를 선택하는 것은 신차나 중고차를 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전등급이 우수한 차에 정산하면 보험료가 급격히 떨어질 수 있다.




표준 자동차 보험은 차량 자체가 아니라 운전자에게 보험을 들어준다.


만약 당신이 운전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차를 빌려준다면, 당신의 보험은 그들이 운전하는 동안 충돌이 발생할 경우 지불을 거부할 권리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차를 빌려준다면, 비록 더 많은 돈이 들겠지만, 추가 운전자들을 위한 보험 혜택을 사는 것은 아마도 좋은 생각일 것이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는 반드시 재산 손해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사고가 났을 때 당신이 만들어 낸 혼란에 대해 주머니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3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는 실제로 이것을 요구조건으로 하고 있다.


큰 사고를 당했을 때 재산 피해는 비쌀 수 있다.


따라서 이 지역에 커버리지가 많음으로써 실제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보험금을 낮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티켓과 사고를 피하는 것이다.


자동차 사고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빨리 당신의 요금을 인상할 수 있다.


운전할 때는 적절한 통제를 유지해야 하고, 사고 위험이 커질 수 있는 상황에는 스스로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럴 때 시야가 좋지 않으면 밤에 운전하지 마라.




자동차 보험 요금은 지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사를 한다면, 여러분의 보험 혜택을 재평가해야 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보험료는 달라질 것이다.




자동차 보험 담당자와 상담하여 어떤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잠재적 할인을 검토하고, 운전할 때 덜 운전하거나 운전 코스를 밟는 등 변경 시 자격이 주어지는 할인 혜택을 확인하십시오.




보험사 간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첫 번째 견적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보험사에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차에 대한 보험 플랜을 결정할 때 가능한 한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요금을 받으세요.


가능한 한 최고의 요금을 받기 위해 쇼핑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연간 7500마일을 운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험회사로부터 상당한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멋진 방법으로 운전을 줄이는 것을 만든다.




자동차 보험에 얼마나 많은 보험이 필요한지 정확히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특히 상당한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충분한 부채 보상 범위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상해 5만 달러, 개인 자산 20만 달러를 가지고 있는데 사고에서 과실이 발견되면 상대방은 자신의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의료비 15만 달러 때문에 당신을 고소할 수 있다.


보험 혜택을 충분히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현명한 재정적인 결정이다.




보시다시피,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드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 될 필요는 없다.


보험료를 낮추고 더 나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