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처리를 위한 훌륭한 조언

2020. 6. 4. 11:50카테고리 없음


이명 처리를 위한 훌륭한 조언



이명은 특히 당신이 음악을 좋아하고 증가된 볼륨을 즐긴다면 짜증나고 성가신 일이 될 수다.


귀에 거슬리는 소음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다음 단락에서 이 짜증나는 소음에 성공적으로 대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읽어 보십시오.




큰 소음을 수반하는 일련의 상황을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해야 한다.


너무 큰 소음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이명을 유발하거나 기존의 이명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소음이 심한 환경을 피함으로써 귀의 추가 손상을 방지하고, 이명 증강을 방지할 수 있다.


기존 이명의 추가 공격도 막는다.




이명 때문에 신경이 쓰일 때는 선풍기나 음악처럼 배경 소음을 덜어주는 어떤 것이든 켜라.


이것은 일정한 배경 소음을 만들어내며, 귀의 소음으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흐트러뜨릴 수 있다.


들리는 소리만 이명이라면 그 소리에 집착하기 쉽고 그것 때문에 더욱 심해진다.




당신의 이명 증상이 시작되었을 때와 거의 같은 시기에 처방된 약을 먹기 시작했는지 기억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이명이 약의 부작용이라면, 약을 바꾸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의사의 감독 하에 약물을 천천히 조금씩 떼어내고 그것이 도움이 되는지 살펴라.




이명 증상을 줄이거나 없애려면 전반적인 스트레스 수준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명 현상은 감정적인 문제의 물리적 표현일 수 있다.


서두르지 않도록 일과를 계획하고 평소보다 빨리 일을 준비하라.


일상 생활에서 습관적으로 연습하는 단순한 부분이 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깊은 이완 기술을 추가하라.




당신의 침실에 있는 선풍기나 하얀 소음기를 사용하여 당신이 잠들 수 있도록 도와라.


다양한 옵션으로 실험함으로써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특정한 소음을 찾아라.


백색소음을 배경으로 하면 이명에서 벗어나 잠을 청할 수 있다.




이명 진단 후의 삶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기간의 이명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긴 이명을 가지고 있다.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지 간에, 살아가면서 대처할 수 있다.




연구원들은 이명이 자연에서 염증일 수도 있다고 추측해 왔다.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항염증 음식을 중심으로 한 식이요법으로 바꾸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식단은 채소와 과일, 아마씨 기름, 연어와 같은 음식을 포함할 것이다.




의사에게 연락하다.


이명 증상이 있을 때는 이런 것들이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지 여부를 염려하고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한다.


좋은 의사가 이명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에 대해 조언해 줄 것이다.


먼저 의사에게 다른 건강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검사를 받도록 하십시오.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이명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예방이다.


매우 시끄러운 음악을 듣지 말고, 시끄러운 소음 주변에 있을 때는 귀마개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이명을 없애고 싶다면, 스스로 그것을 없애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